아름다운 세상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 일이야 말로 어르신들과 가족들의 바람일 것입니다.
중풍, 치매 등 중증질환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따뜻하고 안락한 생활의 보금자리를 마련해드리기 위해 로뎀나무요양원은 정성껏 어르신을 모시겠습니다.
가정과 병원의 중간 형태로 간호사,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등 전문 인력이 치매 ,중풍 등의 노인성질환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케어복지 서비스 및 가족 같은 편안함과 따뜻함을 드리고 가족과 같은 정성 어르신 섬김의 손길을 통해 일상생활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며, 넒은 거실 등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로뎀나무 요양원은 기독교정신에 따라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섬김을 실천하기 위함과 사회복지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 사회적보호가 필요한 부모님을 돌보고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함박웃음을 선물함으로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도록 함을 목적으로 하며 입소대상자의 건강의료관리 서비스, 심리, 정서적 관리서비스, 생활보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인과의 공동생활을 통해 치매노인들의 문제행동과 행동장애를 완화하고 신체기능향상과 건강생활 실천 유도 등 적극적인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활동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에 가족의 수발부담을 경감하고 어르신과 가족분들에게 행복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로뎀나무 요양원 원장